FAQ

자주 묻는 질문
  • Q.

    스마트 보청기는 무엇인가요?

    A.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스스로 청력테스트와 보청기 조절이 가능한 보청기 입니다.

  • Q.

    배터리 사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배터리는 충전식 보청기로 한시간 완충으로 약 15시간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 Q.

    스마트보청기와 디지털보청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디지털보청기는 병원이나 보청기 센터에 방문하여 보청기 조절을 하게 됩니다.
    스마트 보청기는 병원이나 센터 방문을 하지 않고 스스로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여 보청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 Q.

    비싼 보청기가 좋은거 아닌가요?

    A.

    보청기를 선택함에 있어서 가격과 브랜드는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수입/국산 보청기 또한 중요하지 않습니다.
    보청기는 착용을 통해 스스로가 편안함을 느끼고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보청기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Q.

    보청기를 착용했는데 소리가 많이 울리는 것 같아요.

    A.

    보청기는 귀를 틀어막고 소리를 전달하기 때문에 울림현상이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그 울림이 크게 느껴진다면 저주파수(저음) 와 중주파수(중음) 음역대의 볼륨을 천천히 낮추면서 조절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Q.

    보청기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보청기를 수입하여 유통하는 업체와 다르게 직접 제조하고 양산함으로써, 유통마진을 낮출 수 있었습니다.
    또한 보청기의 착용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높은 고가의 보청기 가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어 드리고자 가격책정에 심혈를 기울였습니다.

  • Q.

    스마트폰 앱은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 Q.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A.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까운 판매점 찾기를 통해 위치와 정보를 찾으실 수 있으시며,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가까운 위치를 확인해서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 Q.

    보청기를 체험해 볼 수는 없나요?

    A.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까운 판매점을 방문하시어 직접 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 Q.

    스마트폰 사용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

    A.

    보청기는 전자제품으로 습기에 약합니다. 물이 들어가거나 습한 날씨에는 특히 관리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보청기와 리비서를 연결하는 선이 있는데 보청기를 탈착할때 선을 세게 잡아당기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보청기를 탈착할 경우에는 부드럽고 천천히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