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오렌지에이드 프로, 추석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9.17

쿠팡, 11번가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10% 할인 혜택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이제이피는 추석을 맞아 이달 26일까지 자사제품 ‘오렌지에이드 프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렌지에이드 프로는 주식회사 이제이피가 2021년 출시한 하이테크 히어러블 스마트 음성증폭기다. 보청기 알고리즘 기술이 탑재된 16채널, 32채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 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채널 별로 소리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외부의 노이즈와 환경 등에 맞게 제품을 간편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앱에서는 상황 별 프로그램을 최대 6개까지 지원하여 카페나 쇼핑몰 등 시끄러운 환경은 물론, 넓은 홀이나 공연장과 같이 소리가 울리는 환경과 차 안 등 여러 상황에서 간편한 설정만으로 청력 맞춤이 가능하다.

 

특히 오렌지에이드 프로는 이어버드 타입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 음성증폭기, 보청기 착용에 대한 거부감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크래들을 통해 편리하게 충전 및 휴대할 수 있으며, 전문가 모드 및 핸즈프리, 제품위치추적 기능 등 청각보조기기의 필수적인 기능을 탑재하여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 11번가에서 오렌지에이드 프로를 1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난청 감소와 청력 증강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