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주식회사 더열림, 화천군 난청인을 위한 음성증폭기 기탁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4.21

우수벤처기업 주식회사 더열림(대표 조동현, 대표 유정기)은 지난 416

화천군 난청인들을 위하여 화천군청에 음성증폭기 5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화천군 기탁식에는 화천군청(최문순 화천군수), 주식회사 더열림, 칠성전우회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주식회사 더열림은 난청으로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음성증폭기, 보청기 무료청력평가, 기증사업과 교육 및 정보를 상호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더열림 관계자는 최근 고령화 시대가 되면서 65세 이상 노년층 중 노인성난청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 하지만 고가의 보청기를 경제적,환경적인 요소로 인하여 사용하지 못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난청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인 지원과 관리를 통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 발전과 노인복지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더열림은 2016년 창업된 벤처기업으로 자체 기술력으로 인공지능 스마트보청기 특허와 품질 인증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해외수출을 하고 있는 수출기업이다.

최근에는 보청기 알고리즘을 활용한 스마트 음성증폭기가 출시되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는 더열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첨부파일 :

DSC_2492.JPG